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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든 행정부의 역사적인 인프라법안을 통과

by 코뉴 2021. 11.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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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시간 금요일 하원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승리를 기념하고 향후 몇 년 동안 도로, 교량, 대중교통 및 기타 프로젝트에 5,500억 달러의 새로운 지출을 쏟아부으면서 수십 년 만에 최대의 미국 인프라 계획을 통과시켰다.

투표는 228대 206으로 바이든에게 서명을 위한 법안을 보낸다. 13명의 공화당원들이 그 법안을 지지했고 6명의 민주당원들은 그것에 반대표를 던졌는데, 이것은 법안을 거의 무산시킬 뻔한 당내 긴장감의 징후이다. 공화당의 표가 없었다면 통과되지 못했을 것이다.

통과는 낸시 펠로시 의장이 당 진보파와 온건파 사이의 막판 대치상황에 대처해야 했던 날을 정했는데, 당은 몇 시간 동안 강도 높은 협상과 대통령의 개입을 해결해야만 했다.

대통령은 토요일 아침 성명에서 이 법안의 통과를 "국가로서 기념비적인 진전"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펠로시와 바이든은 바이든의 나머지 국내 안건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1조 7500억 달러 이상의 세금과 지출 계획에 대한 하원 표결을 동시에 성사시킬 수 없었다. 하원은 대신 의원들이 다음 주 휴회 후 복귀하고 의회 예산처가 비용 분석을 한 후 표결에 부치는 절차적 조치를 승인했다.

그것은 CBO 점수 없이 지출안에 투표하기를 거부한 소수의 온건파 의원들에게 막판 양보였다. 진보주의자들은 또한 더 큰 지출안에 대한 표결에 앞서 사회기반시설 법안을 지지함으로써 양보를 했다.

바이든은 토요일 아침 9시 30분에 두 법안에 대해 모두 발언할 계획이다. 성명서에서, 그는 "지금부터, 사람들은 돌이켜 보고 지금이 미국이 21세기 경제 경쟁에서 이겼을 때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의 낙관적인 발언은 하원 지도부와 백악관이 수 시간 동안 이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노력한 후에 나온 것이다. 민주당 양측은 경계심을 표명하고 있다.

"저는 오늘 여러 차례 대통령에게 말했고 대통령은 우리가 동료들과 합의된 성의를 가지고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라고 의회진보당원 대표인 프라밀라 자야팔이 말했습니다. "민주당이 이 문제에 대해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서로를 신뢰할 것입니다. 우리는 두 법안을 모두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단결합니다."

스테파니 머피와 조시 고타이머 하원의원을 포함한 온건파 모임의 성명은 의회 예산국 점수가 비용과 수입에 대한 백악관의 추정치와 일치하는 한 그들은 현재의 형태로 경제 정책을 투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루 종일 오락가락하고 어떤 행동도 무산시키겠다는 양당의 위협으로 일부 의원들은 좌절감을 감추지 못했다.

"우리는 우리가 투표를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거래를 시작했는데, 그 투표에 흥분했습니다"라고 캘리포니아 출신의 진보파 의원인 Jared Huffman은 말했다. "그리고 나서 우리 동료들의 작은 집단이 골대를 옮겼다."

그러나 모든 진보주의자들이 이 협상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는 않았다. 민주당의 6표 "반대"는 모두 흔히 분대라고 불리는 진보진영의 일부였다. 뉴욕의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즈와 자말 보우먼, 미네소타의 일한 오마르, 미시건의 라시다 틀라이브, 미주리의 코리 부시, 메사추세츠 주의 아야나 프레슬리.

상원은 8월 10일 초당적인 69대 30 표결로 5,500억 달러 규모의 인프라 계획을 통과시켰다. 미치 맥코넬 소수당 대표를 포함한 19명의 공화당원들이 이 법안을 지지하기 위해 민주당과 함께 코커스하는 50명의 상원의원 전원과 함께 했다.

8개년 공공사업법안의 구성 요소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도로 및 교량에 대한 약 1,100억 달러의 신규 지출

전력망 업그레이드에 730억 달러,

철도 & 기차 660억 달러

광대역 확장 650억 달러

클린 워터 550억 달러

수송에 390억 달러

의회 예산처는 그 법안이 향후 10년간 연방 예산 적자에 2560억 달러를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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